신규 문파의 대두, '와호장룡'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와호장룡'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와호장룡'은 광활한 맵, 고퀄리티 그래픽, 총 9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게이머는 각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 경공 및 무공 시스템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와호장룡'에 신규 문파 3종, 최상위 PvP 콘텐츠 '천하제일' 등을 공개했다. 먼저, 신규 문파로는 석궁을 주 무기 삼아 치명적인 맹독암기를 활용하는 '당문', 쌍검이 주 무기인 은둔 자객들이 주축이 된 비밀문파 '혈도', 갈고리를 주 무기로 강호일대의 부를 독점하고 있는 '신룡' 등이 새로 등장한다.
아울러 실시간 대결을 통해 문파 내 일인자를 가리는 최상위 PvP모드 '천하제일'이 오는 9월 27일 공개된다. 각 진영의 일인자인 '무림맹주'간 전투에서 최종 우승한 게이머는 '천하제일'의 명예와 함께 전용 코스튬 및 희귀 이동 수단, 전용 스킬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7일까지 '와호장룡'에 친구 초대 이벤트가 열린다. 최대 20명을 초대한 게이머는 최고급 장비 아이템을 보상받게 되며, 이벤트 기간 내 게임을 설치한 게이머도 3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그간 '와호장룡'을 사랑해주신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물해드리고자 신규 문파 추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는 한층 더 재미있고 풍성해진 '와호장룡'과 함께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호장룡'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h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