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게임 페스티벌' 오는 5일 건대에서 열린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오는 5일, 제2회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을 건국대학교 새천년기념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도탑전기' 게이머들의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대회와 신작 MOBA 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를 소개하고 함께 즐기는 자리로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가이아 모바일은 1회에 이어 이번 2회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에서도 E-sports를 행사의 주제로 이어간다고 전했다. 먼저 '도탑전기'를 메인 이벤트로 한 '캠퍼스 최강 매치'가 열리며 여성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레이디 대전' 등 다양한 E-sports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은 이와 함께 추석을 앞둔 지난 24일 정식 론칭한 MOBA 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Ace Of Arenas) 게이머들의 '3vs3 매치'를 준비하는 등 E-sports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행사에 참여한 게이머 모두에게 '도탑전기'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포함해 영원한 루키 '손오공'과 '달의 사제' 영웅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도탑전기 캠퍼스 최강 매치' 우승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 밖에 다양하게 마련된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서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 대표는 “이제 2회를 맞은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이 게이머와의 소통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게임 축제에서 열리게 될 '도탑전기'와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의 경기를 통해 흥미진진한 각본 없는 드라마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 이벤트는 오는 10월 2일까지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