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카드는 게이머의 것, '괴리성 밀리언아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신규 강적 및 카드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지난 10월 1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이하 '페이트')의 신규 콜라보레이션 카드 및 '미래형', '역행형' 카드가 새로 등장한다. 먼저, '이계형 토오사카 린 -마력해방-', '이계형 마토우 사쿠라', '이계형 에미야 시로' 등 '페이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신규카드 4종이 추가됐다.
또한, '미래형 리틀그레이', '역행형 가희 아서', '미래형 베더비어' 등이 신규 강적 및 보스로 등장하며, 게이머는 '이계형 랜서', '이계형 어쌔신' 등 지난 시즌에서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강적 및 보스들을 이번 시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강적을 사냥하기 위해선 게임 내 공지 혹은 공식 카페를 통해 안내된 시간에 '괴리성 밀리언아서'를 플레이해야 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시즌 동안 '미래형' 및 '역행형' 강적을 처치한 게이머에게 '히나 메달'을 제공하며, 게이머들은 '히나 메달'을 사용해 '히나 메달 뽑기'에서 '역행형 이계의 여왕'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괴리성 밀리언아서'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