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매니저 2016, 11월 13일 발매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스포츠 시뮬레이션 '풋볼매니저™(Football Manager™)'시리즈의 최신작, '풋볼매니저 2016™(Football Manager™ 2016 / 이하 풋볼매니저 2016)'을 유럽 발매일과 동일한 11월 13일에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풋볼매니저 2016은 PC와 맥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하며 새로운 게임모드인 '판타지 드래프트' 모드와 '구단생성' 모드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판타지 드래프트' 모드를 통해 자신만의 드림팀을 구성하고, 미니 리그에서 다른 게이머들과 정면으로 대전할 수 있다. '구단 생성'모드는 게이머가 선택한 실제 리그에 본인이 직접 커스터마이징한 구단을 추가해 즐길 수 있는 모드다.

이와 함께 직접 디자인한 감독 캐릭터를 터치라인으로 데려가 호통치며 지시를 내리고, 승리의 순간에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터치라인 감독 시스템도 추가됐으며, 2,000여 개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으로 최고의 매치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세트피스도 보다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새로운 하이라이트 시스템이 리그에서 일어나는 모든 상황을 게이머에게 전해준다.

한국어 텍스트를 지원하며 해외 게이머의 스팀 창작마당 콘텐츠를 완벽하게 공유할 수 있는 '풋볼매니저 2016'의 예약 판매는 11월 초부터 오픈마켓, 게임전문샵 등에서 진행된다.

한편, '풋볼매니저 2016'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PC와 상급의 타블렛용 '풋볼매니저 터치'와 iOS와 안드로이드용 '풋볼매니저 모바일' 등도 출시될 예정이다.

풋볼매니저2016 로고
풋볼매니저2016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