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조작의 진수, '하프블러드' 비공개 테스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하프블러드'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하프블러드'는 인간과 악마의 혼혈인 주인공이 출생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게임 모드와 콘트롤의 묘미를 강조한 수동 조작 방식,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전투 장면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게이머라면 구글플레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참가할 수 있다. 아울러 스토리를 위주로 진행되는 '일반 던전'과 무한 던전 모드인 '수련의 탑', PvP 대결 모드인 '결투장' 등 주요 게임 모드와 핵심 콘텐츠가 '하프블러드'의 비공개 테스트에서 공개된다.
조이시티는 '하프블러드'의 비공개 테스트 실시를 기념해 게이머들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비공개 테스트 동안 매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는 '고급 기사 소환권'과 '골드' 등의 아이템이, 하루 3번 정해진 시간에 접속했을 경우에는 '열쇠 5개'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하프블러드'의 공식 카페에 가입해 기사단 공략법이나 사용 후기 등 게임에 대한 평을 남기는 게이머 전원은 '10,000골드'를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4성 기사 소환권'이 선물로 지급되는 등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프블러드' 홈페이지(http://halfblo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