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라, 신규 캐릭터 '예언자'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제라'에 신규 캐릭터 '예언자'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예언자'는 대자연의 흐름과 법칙을 끝없이 탐구해 세계의 이치와 조화를 깨달은 자들을 콘셉트로 마련된 '아제라'의 7번째 캐릭터다. 두 개의 오브를 주무기로 사용해 펼치는 원거리 전투가 일품이며, '아제라'의 모든 캐릭터 중 유일하게 체력 회복 기술도 보유하고 있어, 타 이용자들과 힘을 합쳐야 하는 파티 플레이 시에 큰 도움이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달 21일(수)까지 '예언자' 캐릭터를 생성해 종합 장비 점수 500점 이상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수호자의 보급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 100명을 추첨으로 뽑아 2만원 상당의 '아제라' 캐시도 추가로 준다.
'아제라'는 쉽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내세우고 있는 클래식 MMORPG로, 3개 국가 간 대규모 전쟁, 풍부한 정치 시스템, 거대병기 마갑기를 활용한 전투, 개성 넘치는 7종의 캐릭터 등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제라' 홈페이지(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