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격으로 강해진 그들, '갓 오브 하이스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개' 캐릭터 및 스토리 던전 스테이지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지난 10월 9일 진행된 업데이트를 통해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스테이지 6개와 '개' 캐릭터 3종이 새로 등장했다. '개' 시스템은 일반 캐릭터를 상급의 캐릭터로 승격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성장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개' 캐릭터는 '백승철', '집행위원R', '박무진' 3종이며, 게이머는 스킬과 속성이 변화하는 '개' 또는 기존 능력치가 증가하는 '계승' 시스템을 활용해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다. 이 밖에 VIP 시스템 개선안의 일환으로 VIP 게이머들을 위한 VIP 포인트 상점 추가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와이디온라인은 '개' 캐릭터 및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월 21일까지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신규 스테이지를 제외한 모든 스토리 모드에서 팀경험치 보상이 30% 증가하며,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시 게이머에게 3~5성 캐릭터 뽑기권, 4~5성 캐릭터 뽑기권 및 5성 캐릭터가 추가로 주어진다.

와이디온라인은 "첫 공개 이후 좋은 반응을 얻었던 '개' 캐릭터 3종을 추가해 다시 한 번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라며, "'갓 오브 하이스쿨'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게이머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하151012
갓오하15101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