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생일잔치, '리니지2' 1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2'에 서비스 1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클래식 서버에서는 능력치 강화 효과를 지원하는 '버프 시스터즈 차파'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를 통해 '리니지2' 게이머들은 능력치 강화 능력을 갖춘 직업 '프로핏', '실리엔엘더', '엘더'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 팔찌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직업들로 변신하면 클래식 서버에서 원활한 사냥을 위해 필요한 여러 능력치 강화 스킬과 '힐', '리차지' 등의 회복 스킬이 추가된다.

라이브 서버의 경우에는 기존 게이머가 휴면 게이머와 짝을 이뤄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어메이징 듀오'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 게이머가 휴면 게이머를 검색해 연결을 맺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연결이 완료된 기존 게이머는 능력치 향상 효과가 주어지는 팔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복귀한 게이머에게는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된 복귀 선물이 전달된다. 이 밖에 장비뿐만 아니라 레벨업 미션 달성 단계에 따라 빠른 성장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의 클래식 서버와 라이브 서버에서 공통 적용되는 두 가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두 서버의 게이머는 '붉은 천칭 상단'을 통해 무기와 방어구를 같은 등급의 장비로 교환하거나 게임 내 재화로 여러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 게이머의 경우에는 레벨을 유지한 상태에서 보조 직업을 변경할 기회도 얻는다.

다음으로 '발터스 기사단의 비밀 보급품' 이벤트를 통해 매시간 무작위로 희귀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급상자'가 게이머들에게 증정된다. 이벤트용 아이템을 받아 '발터스 기사단'으로 위장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급 상자'에 당첨되지 못한 게이머는 무기, 방어구, 소모품 등 여러 아이템과 교환할 때 필요한 이벤트 주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의 이성구 라이브사업2실장은 "오랜 시간 동안 '리니지2'를 사랑해주신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고자 12주년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리니지2'의 축제를 즐겼으면 한다. 앞으로도 '리니지2'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151021
리니지21510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