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신규 콘텐츠 2종 및 신규 각성 영웅 4종 오픈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 10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콘텐츠인 '게시판'과 '무역시장'이 추가됐으며, '달의 기사', '흑마법사', '마족 암살자', '그림자 파수꾼' 4종 영웅의 각성이 오픈됐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2종은 모두 '개인 영지' 맵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개인 영지'는 개인 하우징 시스템으로 영웅을 강화하거나, 성장에 필수적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때 필요한 특수 자원인 철, 나무, 수정을 '게시판' 및 '무역시장'에서 더욱 쉽게 획득할 수 있어 영웅 육성에 느끼는 부담을 줄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도탑전기'는 게이머 투표를 통해 '달의 기사', '흑마법사', '마족 암살자', '그림자 파수꾼' 4종 영웅의 각성을 새롭게 오픈, 더욱 강력해진 영웅을 앞세워 영웅 조합의 폭을 넓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업데이트에 앞서서는 신규 희귀 영웅 '신비술사'가 추가됐다. '신비술사'는 강력한 마법으로 전방의 적군부터 차례대로 쓰러뜨리는 중앙의 마법사다. 적군 진영을 압박하여 강력한 마법을 시전 할뿐만 아니라 적군의 저항 능력까지 무시하여 더욱 매서운 공격을 퍼붓는다는 설정이다. '신비술사' 또한 육성을 통해 각성할 수 있다.
가이아모바일은 많은 게이머들이 새로운 영웅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공식 카페에서는 열흘 동안 출석하면 희귀 영웅 획득 기회가 주어지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매주 수요일엔 개그맨 이동엽과 함께하는 온라인 방송을 진행한다. 아울러 가이아모바일은 오는 11월에 열리는 지스타에 참가한다고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의 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것을 물론, 오프라인 이벤트 또한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하며 "이번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에 참여하는 것도 이 일환이며,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