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 먹고 '레이븐' 아이템 받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에스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븐 with NAVER'가 치킨 프랜차이즈 BBQ와 손잡고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BBQ 치킨을 구매하면 '레이븐' 재화 아이템인 크리스탈 3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제주도 여행권(1명, 1인 2매 지급), 애플워치(10명), BBQ 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용자는 치킨 구매 영수증 하단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BBQ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s://www.bbq.co.kr/bbqlive/onevent_view.asp?idx=121&strSchTxt=&Page=1)에 입력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레이븐' 아이템은 즉시 지급, 경품 당첨자는 12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풍요의 계절 가을을 맞아 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BBQ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넷마블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쳐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