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와 호박이 찾아왔다, 조이시티 할로윈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과 '룰더스카이'에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보드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에서는 할로윈 호박을 모티브로 제작된 신규 주사위 '잭 오 랜턴'이 출시됐다. 또한, 오는 10월 9일까지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 전원은 '잭 오 랜턴' 주사위를 제작할 수 있는 '주사위 조각' 20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을 이용하는 횟수에 따라 매일 최대 9개의 '주사위 조각'도 게이머에게 주어진다.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룰더스카이'의 경우에는 '움직이는 마녀상점' 건물이 새로 공개된다. 해당 건물은 알짜 보물상자를 통해 2배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또한, 할로윈을 주제로 삼행시를 지어 댓글을 남기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캐시 '30스타'가 지급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자세한 자세한 내용은 '주사위의 신'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 '룰더스카이' 홈페이지(http://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151027
조이시티1510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