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한 그녀들의 액션 활극, '블라스트' 정식 출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라스트'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블라스트'는 논타겟팅 전투 방식을 기반으로 스킬 연계기를 통해 콤보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애니메이션 풍의 미소녀, 미소년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선택해 복장과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콘텐츠도 갖췄다.
아울러 국내 성우들이 조작 캐릭터, 보스 몬스터, NPC 등 게임 내 대부분 캐릭터의 더빙에 참여했으며, 1:1, 4:4, 20:20 등 인원이 참여할 수 있는 PvP 대전도 지원한다. 아울러 게이머는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과 협력 파티플레이, 보스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블라스트' 출시를 기념해 연속 출석 이벤트,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 누적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여러 게임 아이템을 게이머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서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전투력, 레벨, PvP 순위 등을 인증하고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 밖에 게이머만의 공략 및 팁을 공식 카페에 게재하는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라스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blas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