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의상으로 할로윈을 즐기자, '로스트사가' 신규 장비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계열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레어 장비 3종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레어 장비는 주변 적을 잡은 후 연속 공격을 하는 '나찰 의상', 캐릭터 주변에 폭탄으로 연속 공격을 하는 '파이러트 두건', 화염 덩어리로 공격하는 '화염술사 망토' 등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신규 진화 용병 '청룡 관우'도 추가됐다. '청룡 관우'는 1단계 진화를 통해 여러 대미지가 증가하고, 2단계 진화에서는 '넉백거리'와 '경직 시간' 등이 증가하는 특징을 갖췄다. 특히, 궁극 진화를 거치면 대시와 점프를 하며 강력한 용을 발사할 수 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사탕 바구니'를 지급한다. 또한, 게이머는 접속 시간 30분을 유지할 때마다 '사탕 뽑기'를 반복적으로 받을 수 있다. '사탕 바구니'는 '할로윈 고급장비 보급', '할로윈 장비보급', '할로윈 레어장비 보급'을 획득할 때 필요하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게임 접속 50분을 달성한 게이머에겐 최대 3번까지 다양한 시간제 용병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용병 소환서'가 증정된다. 이 밖에 오는 11월 1일에는 레이싱 코스튬을 확인할 수 있는 비밀상점이 기간 한정으로 열린다.
한편, 오는 10월 31일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아레나에서 'LSWC 3rd국가 대표 선발전'이 진행된다. 해당 대회의 우승, 준우승자는 오는 12월 12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 예정인 'LSWC 3rd' 본선 진출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