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할로윈 한정 캐릭터로 시선 집중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에 할로윈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할로윈 한정 신규 캐릭터 5종이 공개됐다. '새턴', '한송이', '리수진', '박일아', '유미라' 등 기존 인기 캐릭터들이 할로윈 콘셉트에 맞춰 고유의 외형 및 스킬을 선보이며, 오는 11월 12일까지 이벤트 뽑기에서 등장한다.
아울러 '할로윈 박일표' 캐릭터 조각을 얻을 수는 신규 이벤트 강림 던전, VIP 포인트 상점 내 상품으로 '처녀귀신 웅녀' 캐릭터가 게임 내에 추가됐다. 이 밖에 게이머는 길드 시스템인 '하이스쿨'의 개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보상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할로윈을 기념해 '갓 오브 하이스쿨'에 오는 10월 31일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부스터 3종, '4~5성 캐릭터 뽑기권', '비스켓' 등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