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이브엔 댄스파티, '페르소나4D' 12월 24일 출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비타용 리듬게임 '여신전생 페르소나4 댄싱 올나이트'(이하 '페르소나4D') 자막 한글 버전을 오는 12월 24일에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롤플레잉게임 '여신전생 페르소나' 시리즈 최초의 리듬게임인 '페르소나4D'는 지난 2012년 발매된 롤플레잉게임 '페르소나4'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약 30여 곡의 '여신전생 페르소나' 시리즈 OST에 맞춰 댄스 경연을 벌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페르소나4'의 엔딩으로부터 수개월 후를 다룬 정식 후속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페르소나4D'는 화면 가운데에서 나타나 좌우로 움직이는 '노트'가 타깃과 겹친 타이밍에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동시 누르기, 길게 누르기, 좌우의 스틱을 조작하는 '스크래치' 등으로 콤보를 이어가면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다. 아울러 조건을 만족한 경우, '커뮤 피버'가 발생해 동료가 같이 댄스에 참여하거나 페르소나를 소환하는 등 다양한 그래픽 연출이 재현된다.

이 밖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댄스 게임만 즐길 수 있는 '프리 모드', 다양한 코스튬과 아이템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 일러스트나 사운드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컬렉션' 등이 수록된 것도 '페르소나4D'의 주요 특징 중 하나다.

'페르소나4D'의 예약 판매는 오는 12월 중으로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P4D151104
P4D15110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