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투 with NAVER', 신규 콘텐츠로 전략성 강화된다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MOBA) 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에 신규 콘텐츠 '무한의 길'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무한의 길'은 120단계의 관문을 통과하는 신규 콘텐츠로, '모험 모드'에서 13챕터 이상 클리어한 게이머가 '도전 모드'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각 관문마다 영웅 구성이 다르고, 맵에 따른 독특한 특징이 있어 게이머는 이를 분석해 자신의 영웅 캐릭터, 파티 진형, 비문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플레이해야 한다.
또한, '무한의 길' 매 6단계의 관문을 클리어할 때마다 게이머는 '고대보석', '영웅혼', '각성석'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랭킹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경우에도 여러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쿤룬코리아는 오는 11월 11일까지 신규 영웅 '무덕성군' 격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한정된 시간 동안 '무덕성군'에 대미지를 입힌 게이머에게 차등적으로 보상이 지급된다. 아울러 200만 이상 대미지를 입힌 게이머는 '영웅보석', '영웅혼', '희귀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투 with NAVER' 공식 카페(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