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e스포츠 내세워 '지스타2015' 공략한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오는 11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에 참가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지스타 2015'에 참가하면서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 및 AOS(MOBA) 모바일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의 이벤트 대회를 열고, 부스를 방문한 게이머들에게 여러 상품을 증정한다. 이를 통해 '도탑전기' 게이머들에겐 영웅 '기사단장' 및 게임 재화 '다이아'가 주어진다.
지난 10월 30일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된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의 경우에는 개그맨 이동엽이 포함된 개그맨 팀, 중국 선수 팀과의 이벤트 매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는 중국에서 e스포츠 협회를 통해 AOS(MOBA) 종목 게임으로 지정된 바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매치는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자막 한글 버전으로 실시된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국내 최대 게임 행사로 일컬어지는 '지스타 2015'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지금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어 모바일 e스포츠 분야에 지속적으로 도전해왔기 때문에 이번 지스타에서도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eaao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