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v.s 철권 실현되다, '영웅 for Kakao' 시즌2 사전등록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 for Kakao' 시즌2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네시삼십삼분은 '영웅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는 2016년 1월까지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오는 11월 15일까지 사전등록 및 여러 기념 이벤트를 연다. 먼저, 게이머들은 지난 5일 80층까지 상향된 전투 콘텐츠 '시련의 탑' 개편에 이어 오는 12월 9일까지 룬 해제 비용 1원, '피쿤동산' 하루 2회 입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1월 17일에는 '영웅 for Kakao' 최초로 7성 영웅 12종이 새로 등장하고, 게이머들에겐 '7성 영웅 선택권'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26일의 경우, 길드의 강함을 겨룰 수 있는 공성전이 업데이트된다. 공성전에서 성을 차지한 길드에게는 성의 지하 비밀 던전에서 사냥을 하고 막대한 보상을 24시간 동안 가져갈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 오는 12월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대전액션게임 '철권7'에 등장하는 '카자마 진', '화랑', '폴 피닉스', '럭키 클로에', '리리 로슈포르' 등 5종의 캐릭터가 '영웅 for Kakao'에 등장한다. 이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는 '철권' 캐릭터 업데이트 후 '철권 캐릭터 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12월 10일에는 길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길드전, 2016년 1월에는 신규 스토리 직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네시삼십삼분의 민진홍 사업2실 실장은 "'영웅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누적 게이머 수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또, 사전예약 링크를 통해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에게 최대 6성 영웅 선택권을 지급하는 등 시즌2를 위해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니 직접 확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 for Kakao' 이벤트 페이지(http://event.four33.co.kr/hero/first_anniversary/pre_regi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