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이머는 모여라, '필드 오브 파이어', 비공개 테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레드불릿 스튜디오(대표 김영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FPS 모바일게임 '필드 오브 파이어'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필드 오브 파이어'는 FPS게임 시스템에 육성, 성장 등 롤플레잉게임 요소가 더해진 것이 특징인 FPS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다른 게이머와 즐길 수 있는 3:3 PvP, 세계 유명 도시를 배경으로 테러범들과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금일부터 안드로이드 게이머를 대상으로 총기 밸런스 및 실시간 대전, 게임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필드 오브 파이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신청한 뒤 즉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뒤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게이머 전원은 '필드 오브 파이어'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다이아' 20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경우에도 레벨에 따라 여러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밖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정식 서비스 시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 '다이아' 200개를 선물하고, 테스트 기간 내 결제를 한 게이머에게는 결제액의 2배에 해당하는 '다이아' 아이템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간결하고 직관적인 조작법을 기본으로 정교함과 빠른 반응이 특징인 '필드 오브 파이어'를 통해 극강의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필드 오브 파이어' 이벤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fof/event_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드오브파이어15110902
필드오브파이어1511090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