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그녀들을 밝혀내라, '테일즈런너' 걸그룹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걸그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9일까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사전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참가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겐 게임 쿠폰이 문자 메시지로 발송되며, 오는 11월 30일 걸그룹이 공개된 뒤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해 수령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아울러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는 걸그룹 멤버들의 목소리를 들은 후 목소리의 주인을 맞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참가자 중 정답을 맞힌 5명은 추첨을 통해 걸그룹 친필 싸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에 뽑힌 정답자 100명에게도 걸그룹이 공개된 이후 추가 선물이 제공된다. 이 밖에 걸그룹 이벤트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한 게이머의 경우에는 '타임코인'을 최대 15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11월 2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세텍 컨벤션 센터에서 '테일즈런너' 서비스 10주년 기념 야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151119
테일즈런너1511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