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슈퍼카드', 시즌2 업데이트로 볼륨 UP

2K는 캣 대디 게임즈와 비쥬얼 콘셉이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WWE 슈퍼카드'에 시즌2 업데이트 및 아이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WWE 슈퍼카드'는 WWE 출연진들의 카드를 수집해 전투력을 겨루는 카드배틀 모바일게임이다. 다른 카드를 소재로 삼아 수집한 카드를 강화시키거나 여러 이벤트를 통해 카드의 경기에 내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경기에 출전한 카드들은 링 위에서 실제 레슬링 경기처럼 움직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WWE 슈퍼카드'에 추가된 50장 이상의 WWE 출연진 카드 및 WWE 산하의 NXT 출연진 카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팀 플레이로 진행되는 '피플스 챔피언 챌린지', 팀의 외형을 게이머가 선택하는 '팀 커스터마이징', 게임 내 등급과 관계없이 카드의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는 '이미지 변경기' 기능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2K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오는 12월 2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할인 대상 아이템으로는 '슈퍼스타 팩', '디바 팩', '티어 팩', 스페셜 프로모션 등이 존재하며, 날짜별 할인 대상 아이템의 가격 및 정보는 'WWE 슈퍼카드'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WWESuperCar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E 2K16 홈페이지(wwe.2k.com) 및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WWE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e슈퍼151120
wwe슈퍼15112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