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돕고 돕는 세상, '에브리타운 for Kakao' 길드 시스템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길드 시스템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길드 시스템은 길드원들 간 서로 일손돕기를 설정하고, 길드원 마을을 방문 시 하트풍선 보상이 3배로 상향 조정되는 콘텐츠다. 이와 함께 식사 전에 술과 곁들여 간단히 먹는 스페인 음식 '타파스 전문점', '프리미엄 후추 공장', 오스트리아 대표 초콜릿 케이크 '자허토르테 전문점'이 게임 내에 새로 등장한다.
아울러 게이머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하우스', '장미유 챌린지 트로피', '타파스 챌린지 트로피' 등 총 5종의 조경물과 생산 경험치 및 퀘스트 보상 골드 혜택이 더해진 신규 빌리저 복장 '꽃보다 뾱이'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닉네임 변경 쿠폰' 출시, 조합원증을 사용 중인 게이머 대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마지막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원 모집 이벤트'가 열린다. 이를 통해 금일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길드원을 가장 많이 모집한 길드 대표 중 추첨에 뽑힌 10명은 '30만 원권 SK 의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