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왕을 노려라, '대항해시대5 모바일' 신규 PvP 이벤트 진행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해상의 대결: 중유럽 대결전'(이하 '해상의 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오는 11월 24일 오후 3시부터 12월 1일 오후 2시까지 열릴 예정인 '해상의 대결'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다른 게이머와 해상에서 대결한 후 배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배틀 포인트는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골드 장비 티켓', '주얼', '선박 설계도', 'NP' 등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때 필요하다.

아울러 '해상의 대결' 최종 결과 서버별 순위 10위부터 1위까지 달성한 게이머는 'SR 알뷔다' 2장을 비롯해 'R 알뷔다' 2장, '플래티넘 장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상의 대결'을 통해 배틀 포인트와는 별도로 획득하는 아스트랄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표트르 1세', '알리 파샤' 등의 한정 항해사부터 '플래티넘 장비 티켓', '골드 장비 티켓', '주얼', '선박 설계도', 'NP' 등 게임 아이템이 무작위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해상의 대결'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프리미엄스카우트 x10'을 진행한 게이머 전원은 '해상의 대결'에서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알바로 드 바산'(SR. R), '돈 키호테'(SR, R), '타마르 바그라티오니'(SR), '알브레히트 발렌슈타인'(SR),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1개를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의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해상의 대결'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벤트 콘텐츠로 다른 게이머와 한판 승부를 펼칠 수 있게 되어 패왕도전과 긴박투자전보다 더욱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라며, "'해상의 대결' 역시 즐기기만 해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재미있게 즐겨주시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151124
대항해시대51511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