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결전의 서막' 업데이트로 모든 서버 게이머 소통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이카루스에 대규모 업데이트 '결전의 서막'을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진행하는 업데이트를 통해 서로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이 파티를 구성해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통합 채널 던전 '차원의 균열'을 추가하고, 각 서버 또는 길드, 연합 간의 PvP 대전을 펼칠 수 있도록 기존의 '아케론 무법지대'를 통합 채널 전장으로 변경하는 등 모든 서버의 게이머들이 소통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음달 16일(수)까지 신규 콘텐츠를 더욱 수월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아케론 무법지대'에서 전투를 진행하는 게이머에게 활동 내역에 따라 '그림자의 카라샤 코스튬' 등의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며, 매일 '차원의 균열'을 정복하고 인증서를 모으면 게임 내 최상급 아이템인 엘로라의 방어구를 얻을 수 있게 된다.
다음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2시 사이에는 통합 쟁탈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시간에 모두 접속할 경우 PvP 전용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아케론 주화'를 최대 1,2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각 주차 별로 아케론 마석쟁탈전에서 승리한 서버에게 상급 아이템 획득률이 상승하는 '승리의 기념비' 버프를 제공하며, 최근 공개한 신규 서버 '케라브'를 응원하기 위한 특별 버프 '힘내 케라브'를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서로 다른 서버 간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통합 채널 콘텐츠를 마련했다"라며, "각 서버 또는 길드, 연합 간의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최강의 서버로 등극할 수 있는 통쾌한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카루스의 신규 업데이트 '결전의 서막' 티저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ycoyf85UIrw)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