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의 최신 캐릭터들이 떴다, '갓 오브 하이스쿨' 업데이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캐릭터 5종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지난 주말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캐릭터 '더 킹', '휘모리', '복수자 리수진', '눈을 잃은 한대위', '고뇌하는 유미라' 캐릭터가 추가됐다. 또한, 게이머는 능력치가 상향된 신규 궁극진화 캐릭터 3종 '[진]진품광', '[진]장장미', '[진]나기동'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5종은 오는 12월 9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따라 이벤트 뽑기권을 최대 3장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12월 6일(일) 열린다. 아울러 오는 12월 31일까지 휴면 게이머를 대상으로 복귀 출석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휴면 게이머에게는 '4~5성 뽑기권', '100만 골드', '부스터 아이템', '영혼석'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그동안 게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신규 캐릭터를 통해 신선한 재미를 더하고자 노력했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최상의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