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오브 킹즈', 12월 맞이 이벤트 실시

일렉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에 겨울 한정 크리스마스 시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게이머가 직접 자신의 도시를 건설, 발전시키며 국내 및 다른 국가의 게이머와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전략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한국 게이머를 위한 '김장김치' 이벤트가 열린 바 있다. 이 밖에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의 멤버 하니가 '클래시 오브 킹즈'의 홍보모델을 맡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도시 내 자원 수확, 월드맵 자원 채집, 펍의 일일퀘스트 완료, 소원 사용 시 한정 아이템인 '생강과자인형'과 '글뤼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글뤼바인'과 '생강과자인형'을 사용한 게이머에겐 보너스가 주어진다.

한편, 일렉스는 '클래시 오브 킹즈'에 최적화 업데이트를 적용할 예정이다. 해당 업데이트 내용에는 게임 팅김 현상 완화, 일부 오류 수정, 신규 기능 추가도 포함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 오브 킹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오킹151202
클오킹15120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