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 바다 생물들고 함께하는 '피쉬팝' 사전등록 시작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피쉬팝'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피쉬팝'은 다양한 물고기를 연결하고 파괴해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방식의 퍼즐게임으로 일반적인 물고기의 연결뿐만이 아닌 특수한 원소의 조합과 아이템의 사용, 나만의 펫 시스템, 강력한 펫 스킬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무장한 것이 강점이다.
특히, 다양한 미션모드와 독창적인 인공지능 설계는 게이머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펫 스킬과 아이템을 통한 13가지 이상의 특수효과를 통해 지루할 틈 없이 통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장점도 갖췄다. 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해저생물들의 독창적이고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친숙한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피쉬팝'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페이지에 접속해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등록이 완료되며 사전등록을 마친 게이머에게는 정식서비스 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시와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알람을 통해 실시간으로 서비스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스테이지가 지속될수록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퍼즐게임의 단점을 보완해 최대한 시원시원하고 호쾌한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라며, "이번 '피쉬팝'을 시작으로 온라인게임 전문 서비스사 제이앤피게임즈의 다채로운 모바일 라인업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쉬팝'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YH6ayH)와 깜놀닷컴(http://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