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대 철권 실현, '영웅 for Kakao'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 for Kakao'(이하 영웅)에 대전액션게임 '철권'의 인기 캐릭터 5종을 추가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대전액션게임 '철권'의 캐릭터 중 '영웅 for Kakao'에 추가된 캐릭터는 '화랑', '리리', '진 카자마', '폴 피닉스', '럭키 클로에' 총 5종이다. 이번 캐릭터 선정는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의 인기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네시삼십삼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두 게이머에게 '철권' 캐릭터 1개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게이머는 '철권 캐릭터 뽑기권', '6성 골드룬 뽑기권', '카르마 700개' 등의 여러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는 스페셜 퍼즐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의 민진홍 사업2실장은 "오락실의 영웅 '철권'과 실존 영웅을 모바일게임으로 구현한 '영웅 for Kakao'가 만나며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