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오브아너', 접속만 하면 선물주는 겨울 이벤트 2탄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마이어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길드오브아너'의 겨울맞이 이벤트 2탄을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매일 달라지는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정해진 횟수만큼 완료하면 4~5성 부대원, 단검, 금화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비취골짜기, 코람성채, 용사의전당 등 각 지역의 물 속성 던전을 완료하면 고급 부대원, 금화, 단검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며,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부대원의 능력치를 높이는 '강화'를 진행한 횟수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지정된 시간에 게임 플레이를 할 경우 부대원 경험치 50% 상승 및 성장 경험치 2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리고자 겨울맞이 이벤트를 시리즈로 준비했다"며, "조만간 암흑 수호신 첫 공개를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드오브아너'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드오브아너 이미지
길드오브아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