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 신규 스테이지 및 길드 던전 오픈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고레벨이 기존 60레벨에서 80레벨로 확장됐으며, 이에 따라 높은 레벨 지역의 메인 퀘스트 30종이 새롭게 추가 됐다.
이와 함께, 50레벨 유저부터 입장 가능한 신규 스테이지 '에스티나 전당'이 첫 선을 보였다. 해당 스테이지는 '일반', '정예', '전문가' 3가지 난이도로 구성 돼 있으며, 총 18개 스테이지가 마련 돼 있어 고레벨 유저들이 더 높은 난이도로의 도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첫 번째 길드 던전 '수문장 크렉가르'가 공개됐다. 해당 던전은 길드 가입 후 캐릭터 레벨 15레벨 달성 시 입장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용병 스킬북', '고급 경험치 물약', '스테미너',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상점에서 '용병', '룬', '보석', '아바타 합성기' 등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대폭 개선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12월 9일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7, 12, 17, 22, 27, 32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상급 SSS 용병 '베르슈타인' 조각 및 '100만 골드'를 제공한다.
또한, 12월 9일부터 12월 23일까지 8일 이상 게임에 연속 접속한 유저에게는 상급 SSS용병 '에핑' 조각과 '용병 소환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의 양길환PM은 “최고레벨 확장과 함께 신규 스테이지 및 길드 던전 등 새롭게 도전할 콘텐츠들을 추가했다”라면서, “앞으로도 빠르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ungeonstrikerbegi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