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자 속 보물들을 차지하라, '아이온'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에 '슈고 도적단의 습격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에 진행된 '슈고 도적단의 습격 시즌1'에 대한 게이머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요청에 의해 오는 2016년 1월 6일까지 열린다. 이를 통해 '아이온' 게이머는 '슈고'로 변신한 후 특정 몬스터를 물리쳐 랭크에 따라 보물상자를 열 때 필요한 열쇠를 받을 수 있다.

보물상자 보상 중에는 '신화 등급 장비', '날개 깃', '하이데바 마석'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이 포함됐다. 이번 이벤트용 던전은 게이머 2~3명이 파티로 입장해 '슈고'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여러 능력치 향상 혜택과 높은 경험치가 주어진다. 이 밖에 기간 내 장비나 '날개 깃'에 20강화를 성공한 게이머의 경우에는 횟수에 따라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이머의 46레벨 이상 캐릭터는 매주 금, 토, 일 오전 9시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 '황제 트릴리룽의 비밀 금고'에 입장해 '보물 상자 열쇠' 1개와 '회복의 비약'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151216_thief/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151210
아이온1512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