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2.0 업데이트 실시로 볼륨 UP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모험단 시즌 2.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생 시스템의 마지막 단계인 5차 전생이 적용된다. 5차 전생은 4차 전생 90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만 시도할 수 있으며, 레벨, 능력치, 스킬을 초기화하는 대신 전생 횟수에 따라 보너스 스킬 포인트 및 능력치가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최대 레벨이 1000레벨로 상향되고, 총 8곳의 신규 사냥터가 등장한다. 이 중에는 750~800레벨 캐릭터를 위한 사냥터 '블랙파이어 외곽'과 '심연의 호수 외곽', 800~850레벨용 사냥터 '블랙파이어 동굴'과 '블랙파이어 중심지', 850~900레벨 구간의 경우에는 '거친 황야의 요새 입구'와 '거친 황야의 요새', 마지막으로 900~950레벨 던전 '블랙파이어 숨겨진 던전'과 '고대 악마 연구소'도 포함됐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사냥 경험치의 일부분을 축적시켜 경험치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는 '경험의 수정구'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경험의 수정구'를 최대치까지 성장시키면 각 수정구 등급에 맞게 '성장의 샘물'가 게이머에게 주어지고, '성장의 샘물'을 사용한 캐릭터에게 450만에서 최대 1500만 경험치가 제공돼 최대 800레벨까지 성장하게 된다.
아울러 신규 아이템인 '그로우 포탈 스피어'가 새로 등장한다. 해당 아이템은 기존 '포탈 스피어'가 갖춘 능력에 '코스믹 스톤' 기능인 길드 던전 1회 추가 입장, '신비석' 및 '탄탈리스' 추가 획득, 길드 홀 레벨과 관계없이 길드 던전 입장, '이터널 웨폰즈' 강화 확률 상승 등 혜택이 추가됐다. 또한, 게이머는 일일 협회 임무를 추가로 한 번 더 진행하거나 초보자 아이템을 1골드로 대여할 수 있다.
이 밖에 모험가 협회가 확장돼 길드전을 진행할 수 있도록 NPC가 추가됐으며, 파티 매칭 시스템, 신규 퀘스트 추가, 모험단 코인 상점과 로엔 고객등급 상점, 자신의 캐릭터 머리 위에 원하는 텍스트를 작성할 수 있는 아이템 등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엘엔케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