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검 온라인을 계승하다, '미검 영웅전' 정식 출시

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미검 영웅전'을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미검 영웅전'은 구름컴퍼니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미검 온라인의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탄탄하고 몰입감 높은 스토리, 4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 수집 및 성장 시스템, AOS(MOBA) 방식의 3 대 3 진영 전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최대 8명의 영웅을 조합해 순위를 겨루는 '투기장' 등의 여러 PvP 모드, 거대 보스 레이드, 길드 던전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구름컴퍼니는 '미검 영웅전' 출시를 기념해 각 서버 내 길드 랭킹 1위, 전투력 랭킹 1위, 비무장 랭킹 1위에게 순금 반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레벨 달성을 지원 이벤트, 최고의 영웅 투표 및 미검 영웅전 소설 감상평 이벤트 등 게임 아이템이 보상이 주어지는 여러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검 영웅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ghero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검영웅전151215
미검영웅전1512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