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2주간 최고급 아이템이 쏟아진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뮤 온라인'에 '뮤 루미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뮤 루미 랭킹 이벤트'는 17일부터 12월 30일까지 연말을 맞이해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뮤 루미'는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카드 조각으로 정해진 카드의 짝을 맞추는 '뮤 온라인' 내 미니게임이다.

'루미게임'에서는 각종 사냥터에서 구할 수 있는 카드 조각 24개를 모으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카드묶음'으로 자동 교환된다. '루미게임'이 시작되면 가지고 있는 '카드묶음' 내의 카드들이 5개씩 무작위로 '루미게임' 판에 올려지고 5개의 카드 중 같은 색의 카드 3장 또는 연속되는 숫자 3장의 조합에 성공하면 '루미 점수'를 얻는다.

웹젠은 '루미 점수'를 기준으로 각 서버의 1위부터 100위까지 상위 회원들에게 '2랭크 7레벨 광휘의 에르텔', '1,000루드', '신비의돌' 등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뮤 온라인 테스트 서버/뮤 블루 아이스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의 당첨자는 12월 30일과 1월 6일에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웹젠은 '뮤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에 실제 게임 회원이 직접 제작한 '루미 이벤트' 공략가이드를 게시하는 등 게임 운영자들이 크고 작은 이벤트를 열어 게임 회원들과 꾸준히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웹젠은 내년 상반기에 'Season11'의 후속 업데이트인 '파트2'를 공개하고 게임에 적용할 예정이며,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에서 '뮤 온라인'의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도 준비해 회원 서비스도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 온라인 이벤트
이미지
뮤 온라인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