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의 대규모 업데이트 '길드 시스템'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낚시의 신'에 '길드 시스템'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길드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 길드를 결성하고 함께 낚시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길드의 성장과 함께 길드원들과 더 많은 혜택을 공유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 수조'는 길드원들이 획득한 물고기를 담을 수 있는 신규 수조로, 길드 수조에서 키운 물고기를 판매했을 때 길드 활동에 사용되는 재화를 얻을 수 있다. '길드 상점'에는 일반 상점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4성 장비, 고급 부스터 등이 판매되며, 길드 수조의 물고기를 판매해 얻은 포인트를 사용해 각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길드장, 부길드장은 '길드 포인트', '길드 골드' 등 길드 활동에 유용하게 쓰이는 재화로 길드원들이 한 차원 높은 낚시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길드 상점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능력치를 강화해 낚시를 도와주는 길드 전용 버프를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규 게이머들이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장비 및 아이템을 지원하고, 일일 미션 이벤트 개편해 자신이 속한 레벨에 맞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의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이머들의 길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1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길드를 만들거나 길드에 가입하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자신이 가입한 길드원 수가 특정 인원에 도달하거나 길드 레벨이 2레벨을 달성했을 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낚시의 신은 누적 다운로드 3,000만 건을 돌파한 글로벌 인기 게임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길드를 구성하고 협동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길드원들과 함께 하는 낚시의 재미를 느껴보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낚시의 신
낚시의 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