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의 감동을 다시 한 번, '화이트데이 모바일' 뮤직비디오 공개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하 '화이트데이 모바일') 엔딩곡 '꿈인 것처럼'의 뮤직비디오를 금일(23일) 공개했다.

'화이트데이 모바일'은 지난 2001년 발매된 PC용 어드벤처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원작의 게임성을 유지하면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래픽, 사운드 등 게임 내 대부분 요소가 모바일기기 성능에 맞춰 강화됐다.

'화이트데이 모바일'의 엔딩곡 '꿈인 것처럼'은 분기를 불문하고 게임 내 엔딩에 도달한 게이머라면 들을 수 있는 음원으로,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은 가수 나비가 노래를 맡았다. 아울러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실제 게임의 장면을 편집해서 제작됐으며, 게이머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에 맞춰 재구성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화이트데이 모바일'은 지난 12월 18일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후 5시간 만에 유료 게임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앞서 출시된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 버전에서는 최고 난이도에 해당하는 '왕리얼' 모드 및 '의상 구매' 시스템이 추가됐다.

로이게임즈의 관계자는 "게임의 발매 이후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꿈인 것처럼'의 음원 공개 및 발매 요청이 끊이질 않았기에 이번에 뮤직비디오 형태로 공개를 결정했다"라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이트데이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white-day.co.kr),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hiteday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모바일151223
화이트데이모바일1512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