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아오누마 프로듀서 참석한 '트라이포스 삼총사' 발매 이벤트 진행
한국닌텐도는 오는 1월 28일 발매되는 닌텐도 3DS 전용 액션 롤플레잉게임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1월 30일, 아오누마 프로듀서와 함께하는 멀티 플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젤다의 전설' 시리즈 최신작,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의 가장 큰 특징은 멀티 플레이를 통해 3명이 함께 힘을 합쳐 여러 장치와 수수께끼를 풀며 모험을 펼칠 수 있다는 것이다. 3명이 지혜를 모으면 혼자 힘으로는 발견하기 쉽지 않은, 코스 곳곳에 숨겨져 있는 다양한 트릭을 조금 더 빨리 풀어 나갈 수 있기 때문에 '젤다의 전설' 시리즈를 플레이해 본 게이머는 물론, 이전 시리즈를 경험하지 못한 게이머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다.
한국닌텐도는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를 구매한 게이머들이 한자리에 모여 로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멀티 플레이 이벤트를 마련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 프로듀서 '아오누마 에이지'가 함께해, 직접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를 플레이하며 플레이 팁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은 추첨을 통해 함께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다.
본 이벤트는 1월 7일, 오늘부터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e-mail을 통해 사전 참가 신청(선착순)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을 못한 게이머는 1월 30일 당일 현장에서도 10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참가할 수 있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는 2016년 1월 28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되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안내 페이지(http://www.nintendo.co.kr/event/zelda_event2/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