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견 같은 녀석이 왔다, '아르피엘' 신규 캐릭터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진스튜디오(대표 서재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르피엘'에 신규 캐릭터 '딘'을 추가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개'를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 '딘'은 직접 제작한 돌격 소총을 주 무기로 강력한 원거리 공격 및 근접 격투술을 구사하는 군인으로, 사격과 수류탄 투척 등 전략 레이드 전투 시 후방 화력지원을 담당한다. 또한, 각성 스킬 사용 시, 군견을 소환해 동시다발적으로 공격하는 능력도 갖췄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28일 점검 전까지 '딘'을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경험치'와 '골드' 추가 획득 효과를 제공한다. 아울러 '딘'을 일정 레벨 이상 육성한 게이머에겐 '차원충 코스튬' 의상 세트 아이템이 전달된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중 '딘'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은 캐릭터 인벤토리 3줄 확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아르피엘' 홈페이지에 경품 응모 이벤트 상점이 금일 공개됐다. 게이머는 웹 접속 혹은 게임 내 던전 클리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한 후 상점에서 '아크릴 스탠드', '입체조명', '후드망토', '아르피엘 굿즈' 등 현물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홈페이지(arpiel.nexon.com), 엔유 커뮤니티(http://u.arpiel.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