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뉴 닌텐도 3DS XL '하이랄 에디션' 공개

한국닌텐도는 뉴 닌텐도 3DS XL 한정판 '하이랄 에디션'을 오는 1월 28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뉴 닌텐도 3DS XL은 지난 2015년 발매된 닌텐도 3DS 시리즈의 신규 모델로, 3D 게임을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등 게임기의 성능이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하이랄 에디션'은 뉴 닌텐도 3DS XL에 고급스러운 금색의 외관과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하이랄'을 상징하는 디자인이 더해졌다. 해당 상품은 오는 1월 28일 희망소비자가격 235,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발매된다.

아울러 한국닌텐도는 뉴 닌텐도 3DS XL '하이랄 에디션'과 동시 출시되는 닌텐도 3DS용 액션게임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 자막 한글 버전을 비롯해 오는 2016년 상반기 중으로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2016년 내에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의 자막 한글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해당 게임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 행운 이벤트 '2016년은 젤다의 해'가 열려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 자막 한글 버전을 모두 구매한 후 추첨에 뽑힌 게이머는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3D' 발매 후 개최 예정인 '젤다의 전설' 시리즈 프로듀서 '아오누마 에이지'와 함께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 밖에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와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2개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게이머에게 닌텐도 e숍에서 닌텐도 3DS 다운로드용 게임을 구매 때 필요한 10,000원 상당의 닌텐도 선불 번호가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게이머는 각 소프트웨어에 동봉되어 있는 시리얼 번호 20자리를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intendo.co.kr)에 입력하면 되고, '젤다의 전설: 트라이포스 삼총사' 구매자의 경우에는 오는 1월 28일부터 시리얼 번호를 입력할 수 있다. 다른 2개 소프트웨어의 발매일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6년은 젤다의 해' 이벤트 페이지 (http://www.nintendo.co.kr/event/zelda_event3/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랄에디션160114
하이랄에디션16011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