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한글화!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 예약판매 시작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과 협력하여 오는 1월 26일에 발매 예정인 PS 비타용 액션 게임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 한글판의 예약 판매를 오는 1월 18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시리즈로써는 처음으로 한글화 되어 발매 되는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에서는 오리지널 미션을 비롯하여 '기동전사 건담' 부터 '기동전사 건담 UC'까지의 우주 세기를 축으로 한 다채로운 미션을 즐길 수 있으며, 애리어 내에서는 원작과 오리지널 그리고 새로운 모빌 수트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미션 등 풍부한 미션이 준비 되어 있다.
또한, 시리즈 처음으로 '부대전'과 '포스 시스템'이 탑재되었다. '부대전'은 3개 소대와 1개 전함의 구성으로 최대 7기까지 편성 가능하며, 모빌 수트의 편성은 2기가 1개 소대로 MS 상한 코스트 내에서 소대를 자유롭게 편성할 수 있어 각 미션에 맞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포스 시스템'은 소대와 전함이 출현하는 전투 중 각 아군 부대에게 이동 지시를 내릴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적을 격파하거나 거점을 제압하여 획득하는 포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공격력과 방어력, 기체 내구도 등을 회복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적으로 자주 등장하던 강력한 기체를 아군이 아군으로 참전하는 거대한 모빌 아머와 함께 출격하는 미션도 준비 되어 있어, 보다 새롭고 다채로운 요소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추가 플레이어블 기체 '데스티니 건담 (하이네 기)'와 '건담 발바토스 제 1형태'와 '건담 발바토스 제 4형태' 3종과 PS Vita용 특전 테마 2종을 다운로드 코드로 제공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콜렉터즈 카드'와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의 역동적인 키 비쥬얼과 프로듀서의 사인이 인쇄 된 태피스트리를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