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나인 신작 '지존온라인', 공개 테스트 실시
큐브나인(대표 김한승)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웹게임 '지존온라인'의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지존온라인'은 중국 무협 소설계의 거장 김용의 소설 '소오강호'에 등장하는 화산파의 '영호충'과 일월신교의 '동방불패' 등 무협 영웅들의 일대기가 묘사된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또한, 전설의 명검을 수집하고 정파와 사파 간의 경쟁을 통해 자신을 성장시키는 콘텐츠, 일정 레벨 도달 시 퀘스트를 통해 공격수, 방어수, 원거리 마법사 등의 특징에 맞춰 문파를 결정하는 시스템 등도 갖췄다.
아울러 게이머는 자동사냥과 소탕 등 편의 시스템을 활용하거나 진영 전투인 봉선대를 포함해 무도회, 군영회, 문파와 길드에 따른 PvP, 다양한 던전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전설 속의 영물을 탈것으로 사용하는 콘텐츠, 전투를 돕는 펫과 게이머의 속성을 증가시키는 문천 시스템, 강호맹약이라는 독특한 시스템도 준비됐다.
큐브나인은 '지존온라인' 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가입자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여러 혜택이 주어지고,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에게 추가 경험치 및 아이템, 퀘스트 아이템, 초보자 지원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게임에 매일 접속한 게이머는 원보와 보석상자, 무기, 코스튬 아이템 여러 캐시 아이템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공개 테스트 서버 오픈 후 매주 전투력과 레벨, 매력, 펫, 길드, 강호 등 각종 랭킹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전달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큐브나인의 김한승 대표는 "'지존온라인'은 기존 웹게임과는 다른 특색이 분명한 게임"이라며, "클라이언트 설치가 일체 없고 지루하고 반복적인 사냥에서 탈피, 소탕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지루하지 않은 편리한 3D 웹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존온라인' 홈페이지(http://zi.nara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