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1/25 토탈워: 워해머 한글화 결정 등

- 토탈워: 워해머 4월 28일 정식 발매 및 한글화 결정!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토탈워 시리즈의 개발사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와 워해머 판타지 배틀 보드 게임과 미니어쳐의 제작사인 게임즈 워크샵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개발한 '토탈워: 워해머'의 한글판을 오는 4월 28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25일)밝혔다.

전략 시뮬레이션의 명작 토탈워 시리즈는 거대한 스케일의 실시간 전투와 제국 건설을 위한 중독성 있는 턴제 캠페인을 완벽하게 조합한 타이틀을 선보여 왔으며, '토탈워: 워해머'는 시리즈 최초로 판타지 세계를 기반으로 한 타이틀로 상상을 초월하는 스케일의 전쟁을 보여줄 예정이다.

워해머의 방대하고 깊이 있는 세계관이 토탈워와 만나 거대한 몬스터, 하늘을 나는 괴수, 전설의 영웅과 전장을 휘몰아치는 화려한 마법 등이 수천 명의 전사들이 충돌하는 실시간 전장을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턴제 캠페인 모드에서 게이머는 배신이 난무하는 위험한 올드월드에서 끝없는 전쟁과 교활한 동맹국들을 맞이하게 되고, 어떤 종족을 선택하여 플레이를 하던 어떤 방식으로 정복을 하건 평화를 깨뜨리는 위협과 대립에 계속 직면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PC와 Mac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토탈워: 워해머' 한글판은 오는 4월 28일 발매될 예정이며, 일반판과 한정판의 예약 판매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워해머 토탈워
워해머 토탈워

- 코나미 아케이드 챔피언십, 한국대표 1월 30일 결승참가

유니아나는 오는 1월 30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제5회 코나미 아케이드 챔피언십(The 5th KONAMI Arcade Championship) 결승라운드에 예선을 통과한 한국선수 12명이 참가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오는 1월 30일에 열리는 결승전 종목은 유비트, 리플렉비트, 사운드볼텍스, 팝픈뮤직 등 총 4개이며 지난 1월 8일까지 진행된 약 1개월간의 예선을 거쳐 팝픈뮤직을 제외한 3개 기종에 한국선수가 대거 참가하게 됐다. 종목별로는 유비트에서 5명, 리플렉비트 1명, 사운드볼텍스 6명이다.

코나미 아케이드 챔피언십은 지난 해 12월부터 예선을 진행하였고,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이 결승라운드를 치르게 된다. 한국 유저들은 총 7개 기종에 참가하였으며 비트매니아, 댄스댄스레볼루션, 기타도라 드럼매니아 등 3개 종목의 결승은 2월 2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대표로는 댄스댄스레볼루션에서 1명이 결승에 진출하게 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나미 아케이드 챔피언십 홈페이지(http://p.eagate.573.jp/game/kac5th/index.html?lang=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나미 아케이드 챔피언십
코나미 아케이드 챔피언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