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대규모 업데이트로 환골탈태, '헬로히어로'
전세계 1,700만 명 게이머와 410만 명의 페이스북 팬을 보유한 핀콘의 대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헬로히어로'가 끝없이 진화한 모습으로 게이머들을 찾아왔다.
핀콘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헬로히어로'는 아기자기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3D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한, 500여 종 이상의 영웅들, 600여 개의 미션 전투와 월드보스, 실시간 PvP 친구대전, 아레나, 요새전투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아울러 오는 2월 5일 서비스 3주년을 맞는 '헬로히어로'에 '7성 영웅', '악몽' 난이도의 신규 스테이지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먼저, 6성에만 머물러 있던 영웅 등급의 상위 단계인 7성 영웅이 새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7성 영웅에 걸맞은 7성 아이템도 추가됐다. 게이머는 7성 영웅 및 아이템을 '진화' 기능을 사용해 승격시킬 수 있으며, 이에 필요한 재료는 미션 획득, 상점을 통해 주어진다. 이 밖에 액세서리 역시 상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강력해진 영웅들이 활약할 미션의 경우, 신규 난이도 추가가 눈여겨 볼만하다. 신규 난이도의 이름은 '악몽'이며, 기존보다 강력하고 스펙타클해진 적들과의 조우를 기대해도 좋다.
핀콘은 게이머를 위한 편의 기능 및 요청 받은 사항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대폭 반영했다. 아이템 제작 과정의 개선 사항을 비롯해 미션 반복기능이 추가되고, 지금까지 획득하기 어려웠던 '어둠코인'이 이제 미션 보상으로도 주어진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여러 이벤트가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는 출석기간에 따라 골드, 스태미나, 에너지, 6성 아이템, 6성 영웅 2종, 캐럿, 7성 진화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한 게이머에겐 추가 캐럿과 6성 영웅, 아이템 등이 지급된다.
곧 다가오는 새해맞이 이벤트도 빠질 수 없다. 이를 통해 한정판 및 미출시 영웅 12종이 출시되고, 영웅 경험치와 영웅 드랍률 2배 상승, 명예상점 30% 할인, 각 미션 스태미나 및 에너지 소모 할인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말까지 5레벨을 달성한 신규 게이머에게는 6성 영웅, 4배속 전투 7일권, 200캐럿, 6성 아이템 3종이 추가로 전달된다. 복귀 게이머의 경우에는 최대 2,100캐럿, 6성 영웅, 다량의 스테미너 및 에너지를 상시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캐럿 구매시 30% 추가 보너스가 주어지는 캐럿 이벤트, 캐럿 구매 단위별로 7성 진화석 지급 등의 혜택도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