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트리랩, 전 과정 소상공인 국비지원 시작. 교육비 부담 줄였다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인 스킬트리랩은 소상공인이 급격한 경영 환경 변화에 대처할 수 있도록 맞춤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전 과정 국비지원으로 교육비 부담을 줄였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업종 상관 없이 소상공인이라면 경영 및 마케팅 강화를 위해 비즈니스엑셀, 워드프레스, 인포그래픽 과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게임개발 관련 소상공인을 위해 유니티, 언리얼엔진 교육과정도 함께 제공한다.

스킬트리랩 국비지원
스킬트리랩 국비지원

또한 스킬트리랩의 교육과정 수강을 원하는 소상공인 기존사업자의 경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 교육비의 70%(최대 40만 원, 연 1회)를 지원하고 있어 수강료의 부담을 덜 수 있다.

소상공인 경영학교 전문기술교육을 수강하고자 하는 소상공인 기존사업자는 소상공인지식배움터(http://edu.sbiz.or.kr/)를 통해 교육신청 후 각 소상공인 지역센터에서 소상공인 심사를 거쳐 교육비 지원 대상자에 선정되어야 한다. 교육비 지원 심사 및 선정과 관련하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국지역센터(1588-5302)로 문의하면 된다.

교육비 지원이 선정된 후 스킬트리랩에서 수강료(100%)를 납부한 후 교육이 종료 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 각 서류를 지참하여 교육비를 청구하면 환급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킬트리랩 공지사항(http://www.skilltreelab.com/board/view/101/197) 혹은 02-6278-0110~1을 통해 신청 절차 및 교육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스킬트리랩 국비지원
스킬트리랩 국비지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