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2/23 '창세기전4' 3월 23일 OBT 실시 등
[게임동아]
- '창세기전4' 3월 23일 OBT 돌입.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금일 자사가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창세기전 4'가 3월 23일 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회원 가입) 사이트 및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전작의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해 포메이션을 구성하여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을 비롯해, 군진에 조합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하여 공성병기나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2차례 CBT를 진행한 '창세기전4'는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PVP/PVE 모드, 길드 시스템, 채집/채광 시스템, 제작 시스템, 카르타 시스템 등 주요 기능들을 추가하였으며, 그래픽 및 전투 시스템도 개선하여 선보일 선보일 계획이다.
'창세기전4'는 사전등록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OBT 오픈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인 '크로노너츠에 합류하라!' 와 창세기전4의 OBT를 응원 이벤트 '창세기전4 응원하기'를 진행한다.
'크로노너츠에 합류하라!'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트 카드 (30만원권/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2명)을 증정할 예정이며, '창세기전4 응원하기'에 참여한 게이머들 모두에게는 '에픽급 카르타 3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사전등록 사이트(www.genesis4.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이시티, '프리스타일풋볼Z' 챌린지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게임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풋볼Z'에 챌린지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챌린지 시스템은 보유한 캐릭터를 활용해 나만의 팀을 구성, 챌린지 지역을 공략하는 방식의 시뮬레이션 대전으로 획득한 승점에 따라 푸짐한 보상 리워드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전 선수들의 평균 능력치와 강화 등급, 특성 등급이 경기의 승패를 결정하는 변수로 작용하기 때문에 보유한 캐릭터들의 능력치를 고루 성장시키는 편이 유리하다.
또, 사랑의 화살을 모티브로 제작된 '큐피드 의상'과 '곰돌이 마스크', '올드 스쿨 의상' 등 신규 아이템 23종을 출시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캐쉬', '골드', '스페셜 캐릭터 파우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풋볼Z'에서 진행 중인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프리스타일풋볼Z' 공식 홈페이지(http://fsfz.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여자친구' 온라인 팬미팅 2월 28일 오후 7시 개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이달 28일(일) 오후 7시,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여자친구'는 최근 신곡 '시간을 달려서'를 발표해 각종 음악 방송과 음원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여자친구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기럭지 팀 대 귀요미 팀 대결' 등의 순으로 약 한 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에서 생중계된다.
'여자친구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여자친구의 멤버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직접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이벤트다. 오는 26일(금)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질문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기럭지 팀 대 귀요미 팀 대결'은 '여자친구' 멤버들과 게이머들이 '테일즈런너'를 함께 즐기는 시간이다. '테일즈런너'의 열혈 팬으로 알려진 '여자친구' 멤버들이 개인전과 단체전을 통해 실력을 뽐낸다. 특히, 이 대결에서는 2월 24일(수)에 업데이트되는 '로얄럼블'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다채로운 본방사수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여자친구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질문자로 선정되는 이용자들에게 '여자친구' 사인 CD를 제공하고, '여자친구'와의 대결에 참여하게 되는 게이머들에게 '이달의 뽑기 정액권(15일)'을 지급한다. 또, 승리 팀 예측 이벤트도 진행해, '테일즈런너 10주년 일러스트 굿즈'와 '타임코인 아이템'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생중계 중 수시로 여러 가지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도 알려줄 계획이다.
'여자친구' 온라인 팬미팅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 코스이즈, 엘린 '인술사' 코스프레 공개
프로 코스튬플레이(이하 코스프레)팀 COSIS(대표 공경민, 이하 코스이즈)는 블루홀이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테라'의 코스프레 화보를 금일(2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테라' 코스프레 화보는 게임 내 등장하는 엘린 종족의 신규 클래스 '인술사'를 모티브로 촬영됐다. '인술사' 코스프레에는 코스이즈 소속의 코스플레이어 모델 '이온'이 참여했다.
코스이즈는 지난 2015년 7월에 결성된 프로 코스프레 팀으로, '네이버 2015 LoL KeSPA컵', '2015 블레이드앤소울 월드챔피언십'의 코스프레 홍보 모델에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중국 충징에서 열린 'IEF 2015 충징 국제대회'에서 한국대표 자격으로 코스프레 경연 출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의 신규 캐릭터 '루시'의 코스프레 화보 촬영 등의 활동 경력도 갖췄다.
코스이즈의 '이온'은 "저희 코스이즈는 2016년에 더욱더 다양하고 멋진 코스프레로 게이머 여러분에게 인사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중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스이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sis.p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