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2/23 원피스 버닝 블러드 일본 동시 발매 확정
- '원피스 버닝 블러드' 일본 동시 발매 결정 및 추가 캐릭터 & 시스템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PS4, PS Vita로 발매 예정인 대전 액션 게임 ‘원피스 버닝 블러드’를 오는 4월 21일 일본과 동시 발매 될 예정이라고 금일(23일) 밝혔다.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오다 에이치로 작가의 동명의 인기 원작 만화 『ONE PIECE』를 소재로, 그 배틀을 완벽 재현한 대전 액션 게임이다. 특히 원피스의 특징인 개성적인 악마의 열매 능력이나 패기를 완벽 재현하였으며, 능력이나 패기를 지닌 캐릭터는 스텝, 기술 취소와 같은 테크닉을 구사하며 통쾌한 콤보를 넣을 수도 있다.
본 작품은 세 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팀을 만들고 리얼 타임으로 교대하며 전투를 벌이는 팀 배틀 시스템을 채용하였다. 3명의 캐릭터 전원을 쓰러뜨리면 승패가 정해진다. 체력 회복과 상대와의 상성에 따른 교대 등 전략적인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지금까지 공개 된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루피와 사보, 에이스와 같은 주역 캐릭터와 나미, 로빈, 핸콕과 페로나 등 절세 미녀를 포함하여 총 21개의 캐릭터. 관련하여 나미와 로빈, 핸콕과 페로나의 매력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 비디오와 감동적인 명장면을 그린 ‘정상전쟁 스토리’의 소개 프로모션 비디오가 공개 되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