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3/21 LOL, '2016 챔피언 스킨 어워드' 진행 등

- 리그 오브 레전드, '2016 챔피언 스킨 어워드' 진행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2016 챔피언 스킨 어워드'를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킨 어워드는 LoL 게임 캐릭터인 챔피언의 외형을 색다르게 바꿔 주는 다양한 스킨 아이템 중, 투표를 통해 인기 스킨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진행되고 있다. 인기 스킨으로 선정된 스킨은 추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라 투표 결과에 플레이어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어 투표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총 5개 부문별로 마음에 드는 스킨 1종씩을 선택해 투표할 수 있다. 각 부문별로 지난해 출시된 스킨 및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스킨 4~8종이 후보로 올라 있다.

여우주연상과 남우주연상 부문에는 각각 여성형과 남성형 스킨 8종이 후보로 올라 있으며, 요들연기상에는 작고 귀여운 이미지의 요들형 챔피언 스킨 4종이, 특별상에는 비인간형 챔피언 스킨 4종이 후보로 선정됐다. 공로상 부문의 후보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꾸준한 인기를 구가한 스테디셀러 스킨 4종이다.

투표가 완료되고 순위가 정해지면 25일부터 31일까지 각 부문별 인기 스킨에 대한 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5개 부문별 1위 스킨 총 5종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각 부문별 2위 스킨 5종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투표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케넨' 챔피언 및 최근 출시된 '불의 축제 케넨' 스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의 권정현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다양한 스킨을 통해 챔피언을 외형을 꾸미는 것도 LoL을 즐기는 큰 즐거움 중 하나”라며, “스킨 어워드를 통해 평소 마음에 들었던 스킨에 투표해 보고, 할인된 가격에 원하는 스킨을 구입하는 행운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홈페이지(http://event.leagueoflegends.co.kr/skin-awards-2016/)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L 챔피언 스킨 어워드
LOL 챔피언 스킨 어워드

- '창세기전4'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야심작 '창세기전 4'의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3일 오픈 베타 예정인 MMORPG '창세기전4'는 게이머들에게 쾌적한 게임 접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창세기전4'의 사전 클라이언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전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오후 6시부터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프트맥스는 이번 '창세기전4' OBT를 기념하여 '크로노너츠에 합류하라!', '창세기전4, 4행시 짓기', '창세기전4, 응원하기'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홈페이지(www.genesis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세기전4
창세기전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