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4/5 카발온라인, 웹게임 '극한'으로 돌아오다 등
[게임동아]
- 카발온라인 모바일 RPG '극한'으로 돌아오다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과 줌인터넷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줌'을 통해 서비스하는 웹 RPG'극한'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극한'은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한 MMORPG '카발온라인'의 IP를 활용해 만든 웹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과 탄탄한 RPG 요소, 다양한0 콘텐츠를 더욱 극대화 함과 동시에,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간편함을 더해 유저들이 손쉽게 명작 MMORPG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서비스에 아펏 지난 3일간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통해 핵심 콘텐츠 및 시스템을 점검한 이엔피게임즈는 마무리 작업에 매진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 올렸다. 금일부터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극한'의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점차 추가하고, 소통에 힘써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이엔피게임즈는 '극한'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보스 도전 이벤트에 참여해 승리하면 참여 횟수에 따라 수배영패, 골드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고, 정식 서비스 오픈을 축하하는 소모 아이템을 모으면 게임 초반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무료 교환해준다.
또한, 탈것 승급에 꼭 필요한 탈것부품 아이템을 탈것승급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일정 랭킹 조건 달성 시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한 가득 마련되어 있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 PM은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린 극한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오래 기다리신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로 게이머분들에게 다가갈 예정이오니 정식 서비스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 겟앰프드, '니블 페더'! 업데이트!
준인터(대표 한성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에 오는 6일 '니블 페더'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니블 페더'는 겟앰프드 캐릭터 '스프리건'이 지닌 얼음의 힘을 더욱 증폭시킬 수 있는 액세서리다.
'니블 페더' 착용 시 냉기 속성의 공격에 대한 내성이 15% 증가하며, 스프리건의 기본 공격에 냉기 속성이 추가된다. 또한, 얼음 깃털의 힘을 이용해 일시적으로 공중 이동으로 위기의 상황에서 탈출하거나, 적들에게 둘러 포위당했을 때 모든 방향에 얼음 기둥을 생성해 모든 범위의 적에게 냉기 속성의 피해를 줄 수 있는 방어 기술도 펼칠 수 있다.
아울러 전방에 얼음 기둥 3개를 발사해 적에게 일시적인 경직 효과를 주거나 얼음의 힘을 온몸에 감싸 정면으로 돌진하여 명중한 상대에게 눈보라를 감싸 얼려버린 후 정면으로 던져버리는 공격적인 기술도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