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5/9 '로제와 황혼의 고성' 6월 25일 발매

[게임동아]

- PS Vita용 로제와 황혼의 고성 한국어판 6월 23일 발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 대표 안도 테츠야)는 자사의 게임기(PS Vita)전용 소프트웨어 '로제와 황혼의 고성'의 한국어판을 오는 6월 23일 발매한다.

본 작품은 2014년 발매된 'htoL#NiQ-호타루 일기'를 연출했던 후루야 마사유키 디렉터의 완전 신작 타이틀이다.

주인공 '로제'가 눈을 뜬 곳은 색깔도 시간도 잃어버린 폐허가 되어버린 고성. 기분 나쁜 정적에 둘러싸인 '황혼의 고성'에 혼자 남겨진 소녀는 불안함 가운데 수수께끼의 고성을 탐색하기 시작한다.

황혼의 고성에서는 대부분의 물체의 시간이 멈춰있지만, 한 가지 시간이 흐르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피의 힘'을 품은 것(빨간 것). 게이머는 로제가 가지고 있는 피의 힘을 다른 물건에 적용해 물건의 시간을 조종하며 고성을 탐색하게 되며, 커다란 '거인'과 조우하게 된다. 거인은 튼튼한 몸에서 나오는 괴력으로 연약한 로제를 도와주는 파트너로, 함께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소녀와 거인의 탐험 끝에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직접 플레이하면서 확인할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와 황폐하고 기분 나쁜 분위기의 고성. 상반된 두 가지의 VB 요소로 그려진 독특한 세계관을 '로제와 황혼의 고성'에소 확인할 수 있다.

로제와 황혼의 고성
로제와 황혼의 고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