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5/27 '배틀본', 신규 캐릭터 추가 등

[게임동아]

- 물은 답을 알고 있다, '배틀본' 신규 캐릭터 추가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FPS게임 '배틀본'의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엑스박스원, PC 버전에 신규 캐릭터 '알라니'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알라니'는 무료로 추가될 '배틀폰' 신규 캐릭터 5종 중 첫 번째 캐릭터로, 디지털 디럭스 버전 구매자, 시즌 패스 소지자, PS4 공개 테스트 참여 게이머는 금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알라니'를 선행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5월 31일부터는 모든 게이머에게 '알라니' 사용 기회가 주어진다. '알라니'는 물의 특징을 이용한 공격을 갖췄으며, 적에게 더 많은 대미지를 입힐수록 아군을 회복시키는 능력이 상승한다.

한편, 무료 업데이트 예정 캐릭터이자 27번째 '배틀본' 캐릭터인 '펜들스'가 공개됐다. 하이 탑 스니커즈를 신고 뱀 형상을 한 '벤들스'는 외형 그대로의 냉혈 킬러란 설정을 갖췄다.

배틀본160527
배틀본160527

- 색다른 미소녀들이 온다,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자막 한글 버전 발표

CFK는 컴파일하트와 세가가 협업을 통해 개발한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이하 PS VITA)용 롤플레잉게임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자막 한글 버전을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은 롤플레잉게임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와 세가 게임기의 공식 의인화 프로젝트 '세가 하드 걸즈'라는, 게임기 의인화를 소재로 한 작품끼리의 협업을 이뤄낸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넵튠 진영의 대표인 아이에프와 세가 하드 걸즈 진영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캐릭터 세가 하츠미가 함께 풀어나가는 모험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작에서는 넵튠, 네프기어, 텐노보시 우즈메 등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주역 수호 여신들이 중요 캐릭터로 꼽힌다. '세가 하드 걸즈' 진영에는 세가 새턴, 드림캐스트를 비롯해 메가드라이브, 게임기어, 메가 CD, 세가 마크 III 등 이름만으로도 추억을 자아내는 게임기들이 개성 만점의 미소녀 모습으로 합류한다.

또한, 이번 작은 던전에서의 액션이 대폭 진화해 포복 전진, 로프에 매달리기, 벽 타고 오르기 등 다양한 액션으로 던전을 돌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래스에 따라 능력치가 변화해 상황에 맞춰 대응하는 클래스 체인지와 적의 턴을 무시하고 공격할 수 있는 피버 타임 등의 신규 시스템이 준비됐다.

CFK는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자막 한글 버전의 국내 발매 결정과 함께 스크린 샷을 공개했다.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자막 한글 적용 작업은 마무리 단계이며, 구체적인 발매 일정은 다음 주 중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한글화 작업을 마친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은 발매 준비를 위한 마무리 단계로 정확한 발매 일정은 다음 주 중 공개될 예정이다.

넵튠세가하드걸즈160527
넵튠세가하드걸즈160527

- '용사 죽다.', 자막 한글 버전으로 국내 상륙한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가 개발한 PS VITA용 롤플레잉게임 '용사 죽다.' 자막 한글 버전의 플레이 스크린샷을 금일(27일) 공개했다.

'용사 죽다.'는 5일이 지나면 반드시 죽는다는 전제 하에 남은 기간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를 고민하며, 가장 효율적인 루트를 연구해 공략하는 플레이 패턴이 특징인 롤플레잉게임이다. 5일이 지난 후에는 장례식이 거행되고, 생전의 행동에 의해 조문객의 숫자와 엔딩 이벤트 등이 달라진다.

게이머는 연인 탐색, 여행 등 숨겨진 여러 경우의 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몇 번을 플레이하더라도 새로운 무언가를 발견해 용사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용사 죽다.'는 오는 2016년 6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용사죽다.160527
용사죽다.160527

- '원피스 버닝 블러드', 화끈한 온라인 모드가 온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및 PS Vita용 대전액션게임 '원피스 버닝 블러드' 자막 한글 버전에 업데이트할 예정인 온라인 모드 '해적기 공방전'의 상세 내용을 금일(27일) 공개했다.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동명의 원작 웹툰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원작의 설정이 대전액션게임 시스템에 맞춰 재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쉬운 조작체계, 캐릭터들의 화려한 기술 연출, 온라인 모드 기능 지원 등을 갖췄다.

오는 5월 31일 업데이트 예정인 온라인 모드 '해적기 공방전'은 게이머가 다른 온라인 대전 상대들과 실력을 겨루는 경쟁 콘텐츠로, 상대를 쓰러뜨리면 월드맵에서 해당 지역의 깃발을 획득할 수 있다. 이후 합류 하고 싶은 팀을 정해서 상대 진영과 전투를 벌이고 승리해 지역을 정복하면 깃발 획득 수에 따라 파워 포인트가 주어진다. 또한, 매달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게이머에겐 특별 보상으로 '호칭'이 제공된다.

원피스버닝블러드160527
원피스버닝블러드1605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